본문 바로가기

미션파서블/개인 미션

책 속의 영웅 '아토믹스'

책 속의 영웅 '아토믹스'

배울초 김아윤기자

처음에 'IT관련 책에 대한 독후감'이라고 주제가 발표되었을 때 책을 무엇으로 할까 고민을 많이 했었다.그러다가 문득 '영화 속의 영웅처럼 책 속의 영웅이 존재하지 안을까?'하고 생각이 들었다.그렇게하여 생각해낸 책이      '아토믹스'였다.

아토믹스, 지구를 지키는 소년 출간 

'아토믹스'는 IT 관련 책이 아닐 수 있지만 추천하고 싶어서 올리게 되었다. 아토믹스의 줄거리는 원자력 발전소의 폭발로 피폭당한 아이들 중 놀라운 능력을 가지게 된 아이들이 김 박사와 강 팀장 등 여러명의 과학자 만든 슈트를 입고 정체를 숨겨서 폭발로 변종이 된 바다괴수를 물리치는 이야기인데 이 이야기에서 나오는 슈트를 입고 싸우는 아이들을 '아토믹스'라고 부른다. 나는 이 책을 읽으면서 피폭당한 아이들이 불상하기도 했고 아토믹스 아이들의 초능력이 궁급하기도 했다. 그리고 만약 내가 방사능에 피폭당했다면 이 아이들처럼 초능력이 생길지도 궁금했다.